헬스케어 솔루션기업 유비케어(대표이사 이상경)의 기업용 무료 건강검진 관리서비스 ‘에버헬스 다이렉트’가 기업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건강검진 필수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비케어는 에버헬스 다이렉트 출시 후 약 1달 만에 누적 고객사 100곳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업용 종합 건강검진 관리서비스 에버헬스 다이렉트는 기업 검진 관리자가 직접 기업 건강검진을 세팅·관리해 임직원과 가족 모두 보다 편리하게 검진기관을 예약하고 검진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전국 약 170개 주요 검진기관 검진 항목을 금액별로 상세히 비교해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종합검진·공단검진별 임직원 통계 서비스와 자동 결제·정산 등 관리자 서비스가 고루 갖춰져 있어 기업 검진 담당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사용법 또한 편리하다.
에버헬스 다이렉트 웹 페이지에 접속해 회원 가입을 하면 건강검진(공단검진·종합검진) 선택이 가능하다.
이후 임직원 등록 절차만 거치면 검진 설정이 모두 완료된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에버헬스 다이렉트는 유비케어가 기업 검진서비스분야에서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집약한 상품으로 많은 고객들이 기존 수동으로 진행하던 검진업무 효율을 크게 향상시킨 것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는다”고 밝혔다.
이어 “에버헬스 다이렉트가 기업 종합 검진 필수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에버헬스 다이렉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direct.everhealth.co.kr) 또는 에버헬스 콜센터(1566-2276)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