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과용 지혈제 및 메쉬등을 수입 판매하는 큐탄프라스트 코리아(대표 황원섭)가 최근 기존의 요실금용 수술용 메쉬와는 재질이 다른 폴리디옥산논이 포함되어있는 T-Sling의 본격 시판에 돌입했다.
큐탄프라스트 코리아에 따르면 이 요실금 메쉬는 기존의 폴리프로필렌 메쉬의 중앙 부분에 자연 가수분해되는 생체 적합성이 뛰어난 신 소재의 폴리디옥산논이 포함되어 있어 요도를 바쳐주기 때문에 수술후에 생기는 이물감이나 만성 요페 및 요도 미란을 방지 할 수있다.
이 새로운 형태의 요실금 메쉬는 간편한 수술기구를 이용하여 Vaginal approach, Supra-pubic approach 와 Trans-obturator approach등이 모든 수술 방식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으며 수술에 필요한 시간은 20~30분 정도 걸리면 환자는 당일 퇴원이 가능하다.
현재 이 제품은 미국 및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60여 개 국가에서 3만여 case의 시술 후 93% 성공 율을 보여주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한국에서도 이 신제품 지난 1월 판매 허가 후 60여명의 환자에게 시험 시술하여 94.5%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제품문의 : 큐탄프라스트 코리아 (Tel: 396-7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