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 코리아(대표 모진)는 9월 30일까지 하루용 렌즈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5일간의 선명한 변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응모를 통해 5000명의 5일 체험단을 모집, 당첨된 소비자는 바슈롬 하루용 렌즈를 5일 동안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팩(10개입)을 제공받게 된다.
바슈롬 홈페이지(www.bausch.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체험단 모집과 동시에 참여 안경원에서 하루용 렌즈 한 팩(30개입) 구입시, 5일 체험팩(10개입) 또는 선블럭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하루용 렌즈는 비구면 기술을 통해 밤 늦게까지 HD화질처럼 선명한 시야와 편안함을 제공하여, 출시 이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 높은 함수율과 특별한 모이스춰라이징 기술로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함을 주는 렌즈이다.
김도린 마케팅 이사는 “바슈롬 하루용 렌즈는 비구면 기술로 기존의 렌즈에 비해 밤 늦게까지 한층 더 선명해진 HD급 시야를 제공한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선명한 변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모든 이벤트 당첨자는 전국 약 1500여 참여 안경원을 통해 정확한 검안을 거친 후, 하루용 렌즈의 수령 및 착용 가능하다. (문의: 080-218-6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