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대표 문병우, 박일)는 7월 한달 동안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아이 LOVE 행복가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코드 홈페이지(www.icord.com)와 무료상담전화(080-561-3579), 차병원 산전관리실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이코드는 신규고객에게 최대 35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대혈을 보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아이코드 홈페이지에 제대혈 보관후기를 작성한 7월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배냇저고리를, 그 중 다섯 분은 추첨을 통해 고급 페라리 드라이버 카시트를 증정한다.
또한 제대혈보관 상품 구매시, 목돈이 요구되는 상황을 감안하여 제휴카드로 구매하면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기존 15년 보관 상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기본형’과 ‘바이오아카이브형’은 보관기간을 1년 더 연장하고, 백혈병 이식 비용을 1천만원에서 2천 만원으로 대폭 확대했다.
더불어 업계 최다 보장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프리미엄형’의 경우에는 보관기간을 2년 더 연장하여 이번 7월 한 달이 제대혈을 보관하는 최적의 시기가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이코드 관계자는 “최근 예비부모들은 태어날 아이의 첫 선물로 제대혈 보관을 손꼽지만 초기 비용부담에 주저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이벤트는 한 층 업그레이드된 보관 프로그램과 합리적인 가격,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하여 고개들의 재정에 도움이 되도록 주력했다”고 언급했다.
아이코드는 차병원 그룹의 탄탄한 인적자원과 메디칼 인프라를 바탕으로 제대혈 보관 및 관리의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신뢰받는 제대혈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