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싸우스아시아인크(솔타메디칼·대표이사 이지민)는 자사 피부의료기기 써마지의 정품팁 누적 판매 수가 8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써마지는 솔타메디칼에서 개발한 피부의료기기로 피부 속에 고주파 에너지를 쐬어 늘어진 콜라겐 층을 수축시키고 주름을 개선시키는 시술.
2003년 국내에 처음 소개된 이후 안전성·효과 면에서 두루 인정받아온 써마지는 2016년 12월 말 기준으로 정품팁 누적 판매 개수가 8만개를 돌파했다.
특히 써마지 CPT와 써마지 팁은 FDA와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로 정품사용의 중요성을 알리는 ‘THE REAL 캠페인’을 실시해오고 있다.
정품인증은 써마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써마지 정품팁 상자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확인이 가능한다.
또 정품인증을 하는 모든 사람에게 프리미엄 향초인 수향 미니캔들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써마지 정품인증 이벤트 참여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가능하다.
솔타메디칼 관계자는 “써마지 정품팁 누적판매 8만개 돌파는 오랜 시간 인정 받아온 써마지의 안전성과 효과를 방증하는 성과라고 생각한다”며 “써마지 정품을 사용하는 유저 병원과 함께 써마지 정품인증 ‘THE REAL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써마지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써마지 관련 논문을 국내 최초·최다 발표한 강남 아름다운나라피부과 이상준 원장은 “써마지는 강력한 고주파 에너지를 사용해 효과적인 임상결과를 내는 대표적인 탄력시술”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오랜 기간 임상 연구를 통해 시술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만큼 피부노화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