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정보화의 선두기업 (주)유비케어가(사장 김진태)가 19일부터 22일 까지 개최될 KIMES 2004에 자사 솔루션을 총망라하는 등 동종업계 최대 규모로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유비케어는 이번 'KIMES 2004' 국제의료기기ㆍ의료정보 전시회에서 'All In One UBCare'를 컨셉으로 의료정보화의 모든 영역에 있어 EMR 등 각종 솔루션과 의료기기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에 KIMES 2004에서 유비케어는 자사가 개발 공급하는 각 의료기관별 맞춤 EMR솔루션을 선보이며 통합의료정보화 전문 기업으로서의 유비케어를 부각시킬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유비케어는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중소병원급 EMR솔루션 '큰의사랑' 신제품을 정식으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주목된다.
큰의사랑은 신개념의 패키징 EMR 솔루션으로 향후 중소병원 정보화의 획기적 변화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외에도, 동물병원용 EMR솔루션 '이프랜즈', 치과전용 EMR솔루션 '이코디' 등이 출품된다.
또한 유비케어가 중국현지에서 개발 공급하고 있는 중국병원용 EMR솔루션 '이쯔롱'도 시연되어, 중국현지 진출에 관심있는 국내 병의원관계자들의 관심이 주목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유비케어는 이번 KIMES 2004 전시회가 고객과 주주, 학계, 업계 관계자들에게 유비케어의 가치와 사업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판단, 행사장을 찾는 고객뿐 아니라 주주들과도 적극적인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