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계의 전문인력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24일 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삼성서울병원, 한일병원, 고신대학교 복음병원 등이 의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등 의료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삼성서울병원(http://recruit.samsunghospital.com)은 간호사, 약사를 모집한다. 간호사 모집분야는 마취통증의학과, 고객상담실, e-MR PA(Physician Assistant) 등이며 25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아울러 고신대학교 복음병원(www.kosinmed.or.kr)도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간호사, 간호사원, 보일러취급기능사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7일까지 우편 및 방문제출하면 된다.
이 밖에 대전성모병원(www.cmcdj.or.kr)과 의정부성모병원(www.cmcujb.or.kr)은 간호인력을 모집한다. 응시원서는 병원 홈페이지나 메디컬잡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제출하면 된다.
또 민병열산부인과의원(청주, 전문의), 성인천한방병원(인천, 간호사/간호조무사/응급구조사), 평화당한의원(서울, 간호조무사), 보령아산병원(약제과장), 킴스의원(평택, 의사), 풍양의료기(안산, 의사), 종료의료부(서울, 의사) 등도 의료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