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및 체형성형 전문 BR바람성형외과(대표원장 심형보)가 신사동 압구정역 인근으로 확장 이전했다.
이로써 바람성형외과도 미용·성형 클리닉 대형화 추세에 합류했다.
BR바람성형외과는 가슴성형 및 재건을 필두로 체형성형(복부, 팔다리, 엉덩이 등의 라인교정)을 특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게다가 최근 확장 이전을 통해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의 건물을 모두 성형외과 시설로 활용하게 되면서 한층 전문성 강화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BR바람성형외과 측은 "전문의 및 스태프를 보강하고, 캔필드3차원 인체 스캐닝 장비, 수술 전 검사 및 유방 진단 장비를 도입해 원스톱 진료센터로서 수준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서 BR바람성형외과는 가슴성형분야의 심형보원장, 체형성형분야의 홍윤기원장, 마취통증분야의 정원철원장으로 각 진료영역을 나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또한, 자외선 살균시스템, 수술용 내시경 및 레이저 장비 등을 시술에 도입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매년 3~4편의 가슴 및 체형성형 관련 논문을 국내외에 꾸준히 발표해 홈페이지에 소개된 논문의 수효가 74건(2010년 12월 기준)에 이를 정도로 가슴 및 체형성형 분야에서 교육센터의 역할을 해오고 있다.
BR바람성형외과 심형보 원장은 “새로운 터전에서는 그 동안 축적된 가슴과 체형성형 분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18년의 세월을 함께 보내온 환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편안한 시설과 성실함을 더한 서비스로 보답하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