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SW사업자 대상 '온라인 소통채널' 개설

발행날짜: 2022-04-14 11:06:37
  • "시·공간적 제약 없이 자유로운 의사소통 가능"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은 SW사업자와 정보화사업 정보 교류 활성화를 위해 홈페이지에 '온라인 소통채널'을 개설했다고 13일 밝혔다.
.
이번 소통채널은 2015년 심평원의 강원도 원주 이전으로 늘어난 시간적, 거리적 제약을 극복하고, 코로나19로 인한 SW사업자의 어려움을 경감시킬 수 있도록 구성됐다.

소통채널은 ▲안내 및 등록 ▲공지사항 ▲제품 소통창구 ▲제안요청서 Q&A 로 구성돼 있으며, 관심 있는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특히 사업자는 정보화사업 추진 과제 및 일정을 사전에 안내받아 사업 준비 기간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고, 입찰공고 시 제안요청서에 대한 질의사항 등록 및 답변이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시·공간적 제약 없이 자유로운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심평원은 지난 1월 SW사업자 15개 업체를 대상으로 올해 발주하는 정보화사업 관련 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하기도 했다.

김민선 ICT전략실장은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정보 교류 활성화를 통해 오픈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며 "SW사업자는 폭넓은 참여기회를 제공받고 심평원은 사업추진의 투명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프라인 측면에서도 매년 서울에서 정보화사업 설명회를 개최해 소통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정책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