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 당뇨케어 이오패치몰에서 한달간 특별 프로모션
이오플로우(대표이사 김재진)는 웨어러블 인슐린 펌프 이오패치 출시 1주년을 맞아 한 달간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오패치 공식 판매처인 휴온스의 휴:온 당뇨케어 이오패치몰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이오패치 구매 1박스당 제품 2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알콜솜, 피부 재생 패치, 저혈당 예방용 포도당 캔디로 구성된 패치 관리용품 3종도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중복 구매도 가능하다.
이오패치는 국내 최초이자 세계 두 번째로 상용화에 성공한 웨어러블 형태의 일회용 인슐린 펌프로 인슐린이 필요한 당뇨인들이 혈당 관리를 위해 인슐린을 지속해서 전달하기 위해 사용한다.
이오패치는 주입선이 없어 활동이 자유롭고, 한 번 부착하면 최대 3.5일(84시간)동안 인슐린 주입이 가능하다. 주 2회 정기교체가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인슐린 주입량을 조절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앱에 이어 최근 애플 iOS 앱도 출시했다.
이오플로우 김재진 대표는 "이오패치가 2021년 4월 세상에 처음 선보인 지 1년을 맞아 감회가 남다르다"며 "그동안 저희 이오패치를 구매해주신 모든 고개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오는 한 달 동안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