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 이하의 날강도 수가부터 고쳐놓고 떠들어라 날강도 정부놈들이나.. 못본체 하는 국회의원이나... 다 날강도 도둑들.
홍보의2009.10.13 10:19:15
공부안하고 deviation된 무식한 국회의원 만성질환관리료는 병의원 수입보전차원에서 만들어진 기형적인숫가가 맞습니다. 의사 입장에서 보면 자존심 상하는 항목이지요.
재진진찰료 8300원--통상 이런경우 최소 한달 처방전이니 조제료 9300원
이차액이 의사 자존심상하니 맞춰줄려고 생긴 기형적 항목아닙니까?
그것도 11개항목제외한 처방은 차이가 존재하지요(빈혈,홀몬제,전립선등등)
이애주보니까 간호사네요. 간호사하는일이 조무사 하는일 보다 평가절하되면
어떨까요? 결국 만성질환관리료의 태생적인 한계를 모르고, 벌로 지끼는게
의사한테 또 다른 불이익을 줄 수있고,그저 앉아서 만성질환료 챙기는 것으로
비치니 답답합니다. 무식한 국회의원이 또 아침부터 허페를 디비네요.
의협에서 대처해야하고, 도데체 의사국회의원들은 뭐하는지. 무식한 이애주보다 더 밉습니다.
그러면2009.10.13 09:45:00
만성질환관리료를 없애라 대신 그만큼 기본진료비를 올리고.
만성질환 관리 의사2009.10.13 09:10:02
한번 만성질환자는 평생 초진 불가자... 한번 만성질환관리료 청구되면...평생 초진이 불가하니...만성질환관리료가 계속 증가할 수 밖에...내용을 모르면서 데이터만 가지고 이슈들을 찾아내니, 진짜 내용은 쏙 빠진격이되네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