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 박준영 총장, 제1회 병원인상 수상

이창진
발행날짜: 2011-04-07 08:55:49
  • 병협과 종근당 공동, 오는 21일 63시티서 시상

박준영 총장.
을지대학교 박준영 총장이 병원협회 병원신문 제정 ‘제1회 종근당 존경받는 병원인상’ CEO 부문 수상자로 결정됐다.

종근당과 공동으로 시상하는 첫 수상자인 박준영 총장은 1997년 을지의대를 설립하고 1998년부터 서울보건대학(현 을지대학교)을 운영하면서 의료인 및 보건의료인력 육성의 요람으로 발전시켰다.

박 총장은 사재 10억원을 출연해 범석학술장학재단을 설립해 1200여명의 고교 및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주고 학술연구비를 지원했다.

또한 연중 무의촌 의료봉사활동과 불우이웃돕기를 선도하며, 해외의료봉사 및 대북 보건의료 지원활동도 헌신적으로 전개했다.

종근당 존경받는 병원인상 병원인 부문 수상자로는 최정환 일산백병원 사무국장, 김윤식 강남병원 시설관리팀장, 김윤섭 고려대의료원 대외협력팀 부팀장, 이정원 미즈메디병원 간호부장 등이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오는 21일 오후 6시 30분 63시티 3층에서 열리는 병원신문 창간 25주년 기념식에서 갖는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