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삼성병원, '비전 2020' 선포

발행날짜: 2011-05-24 11:45:38
성균관의대 강북삼성병원(원장 한원곤)이 최근 대회의실에서 비전선포식을 갖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24일 강북삼성병원에 따르면 이날 한원곤 원장을 비롯한 병원 관계자들은 '환자중심진료와 토털헬스케어의 글로벌 리더'를 비전으로 선포했다.

이 비전은 ▲병원의 모든 구성원과 인프라가 환자 만족을 목적으로 ▲고객의 질병을 예방, 치료 및 건강증진 서비스를 포괄적으로 제공해 ▲글로벌 표준을 선도하는 병원이 되고자 하는 염원을 담았다.

비전선포식은 사전행사로 비전 스펀지와 비전 Photo Zone이 진행됐으며 레이저 쇼를 통한 비전과 로고 선포식이 이어졌다.

이어 2부에서는 '아! 대한민국'을 개사한 '아! 강북삼성'을 병원 대표와 직원 대표들이 함께 불렀다.

또한 직원들이 직접 준비한 '2020년 우리의 모습' 꽁트도 공연됐다.

한원곤 원장은 "오늘은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는 자리"라며 "뉴비전이 현실화 될 때까지 직원 한 명 한 명이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