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젠트 "국내 최고 분자진단 전문회사 달성"

안창욱
발행날짜: 2011-08-19 11:09:45
  • 창립 제11주년 맞아 비전 선포…"2020년 글로벌 탑 텐 진입"

유전체 분석 관련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바이오 벤처기업 (주)솔젠트(대표 명현군)가 창립 제11주년을 맞아 비전을 선포했다.

솔젠트는 내년 IPO(주식 상장)를 기점으로 2013년까지 모든 역량을 한 단계 더 높이고 2016년까지 국내 최고 진단 및 항체 신약 소재 전문회사로 거듭날 계획이다.

또한 2020년까지 분자진단과 생물의학 소재분야의 글로벌 탑 텐(Global Top 10)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다.

솔젠트는 "조직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칭찬과 성과보상제도를 활성화하고, 우수사원에게는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점진적으로 복지제도를 개선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명현군 대표는 창립기념사를 통해 “솔젠트는 11년이라는 세월 동안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며 국내외 바이오업계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해왔다”면서 조직 결속력 강화, 매출 3자리 달성 등을 당부했다.

솔젠트는 지난 2000년 바이오기업으로 설립돼 지속적인 혁신 및 연구개발 활동을 펼쳐왔다.

현재 미래 전략사업으로 추진중인 생물소재 사업을 통해 혈당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인 ‘로하스피니톨’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