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전남대병원, 광주비엔날레 행사 유치

조형철
발행날짜: 2004-08-08 19:08:52
  • 9일 병원 광장서...입원환자·보호자 위해 마련

화순 전남대병원이 환자와 보호자들을 위해 2004 제5회 광주비엔날레 축제의 기념행사를 유치해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병원측에 따르면 재단법인광주비엔날레 교육정보축제팀은 2004 제5회 광주비엔날레 개막에 앞서 9일 오후 7시 30분 화순전남대학교병원 1층 현관 앞 분수대 광장에서 ‘2004 광주비엔날레 축제행사 배달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날 행사에는 전통문화연구회 ‘얼쑤’ △소프라노 ‘김선희’ △노래패 ‘꼬두메’ △댄스 스포츠 연합 공연단이 출연 투병중인 환우들과 무더위에 지친 직원들에게 ‘한밤의 발라드’ ‘뮤지컬 퍼레이드’ 등 멋진 공연을 선사한다.

병원은 이날 퍼포먼스에 참석한 환자들과 보호자들을 위해 다과와 시원한 음료를 준비, 대접할 예정이다.

재단법인광주비엔날레는 내달 10일부터 11월 13일까지 총 65일 동안 광주중외공원과 5.18자유공원, 광주지하철 일대에서 제5회 광주비엔날레를 개최하며 참여열기를 높이기 위해 배달 퍼포먼스를 기획, 8월 9일부터 20일까지 화순전남대병원 등을 돌며 공연한다.

학술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