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도 국립경기대학교 만들어야겠네? 대학에도 엉터리 정치논리가 판을 치는구나.
의대만 만들면 아무리 지방의대라도 서울공대도 버리고 온다고하니 정신나간 지역대학들이 의대유치 운운하는 모양일세.
전남대는 전남지역의 의대 아닌가? 광주/전남엔 전남의대 부속병원 2개 , 조선의대 부속병원, 서남의대협력병원, 동신한의대병원, 원광한의대병원 등 다수의 대학병원이 있어 의료계가 이미 포화상태이다.
의사2011.12.15 15:28:59
그리고 계속... 구체적인 방안이랍시고 내 놓은 세 가지는, 의대 설립과는 무관하게 공립병원이나 기존 지역 의료기관, 보건소의 역할을 강화해서 풀어야 할 문제이다. 차라리 의대 만들 돈으로 엄청 시설 좋고 지원 빵빵하게 해주고, 월급도 많이 주는 공립병원을 하나 근사하게 만들어봐라. 아무튼 정치인, 지역 꼴통 유지들 멍청한 짓거리 보면 한심하기 그지 없다.
의사2011.12.15 15:26:56
멍청한 논리 전남은 사실상 광주와 동일한 통합 생활권역이다. 그런 논리라면, 인구도 적은 광주를 다시 전남으로 합쳐라. 그럼 의대가 두 개나 되잖아. 그리고 전남 서남부권에 인구가 얼마나 된다고 병원, 병원 노래를 부르냐. 그냥 도립병원이나 강화시켜라. 그리고 그 시골에 의대 만들어서 인력 배출해봐야 전부 서울수도권으로 나와버린다. 지역 의대 따위 아무런 의미 없단 말이다. 그리고.. 평균진료비가 높은 것은 전국 어디를 가든 노인 인구한테서는 당연한 현상이고, 근데 의대 만드는 것과 진료비 높은 것이 무슨 상관? 의대를 만들면 진료비가 낮아지나? 아무런 논리적 연관성이 없다.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