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개협 집행부 새 임원진 구성 확정 발표

장종원
발행날짜: 2012-07-09 10:43:57
  • 김일중 회장 "전문성·능력 위주로 구성"

대한개원의협의회가 9일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해, 확정 발표했다.

대개협 부회장에는 이원표 대한개원내과의사회장, 이동윤 대한외과개원의협의회장, 박노준 대한산부인과의사회장, 정해익 대한소아청소년과개원의사회장, 김기성 대한마취통증의학과개원의협의장, 이창훈 대한신경외과개원의협의장, 이재호 의협 의무이사 등이 선임됐다.

또 ▲정책방송총괄위원에는 김종웅 전 대개협 총무이사, ▲총무이사에는 한동석 전 의협 대변인, ▲기획이사에는 김원중 김원중내과의원장, ▲재무이사에는 장홍준 예사랑피부과의원장, ▲학술이사에는 장용석 장용석외과의원장, ▲법제이사에는 박규창 박규창소아청소년과의원장, ▲공보이사에는 임구일 연세미래이비인후과의원장, ▲보험이사에는 김종률 김종률내과의원장, 이헌상 은혜정형외과의원장, 이 혁 중앙성모의원장 ▲의무이사에는 임민식 참재활의학과의원장, 정운섭 성남제일신경정신과의원장, ▲정보통신이사에는 최세환 서울성모신셩외과의원장, ▲대외협력이사에는 배광준 과천예일의원장, ▲사업이사에는 김갑수(김갑수 마취통증의학과의원), 김인광 강서제일의원장, ▲정책이사에는 정혜욱 이안과의원장, 심우진 에스원이비인후과의원장, 이기철 이기철여성의원장, 김태엽 피앤비 병리의원장 등이 선임됐다.

감사에는 박한성 전 서울시의사회장, 조성문 강서성모병원 전 대한외과개원의협회장이 선출됐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