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HIBA' 의료기기사업 한국법인 설립

정희석
발행날짜: 2013-03-05 17:48:19
  •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코리아 내달 출범

일본 도시바(Toshiba)와 인피니트헬스케어의 합작 투자로 설립된 '티아이메디칼시스템즈'(대표이사 주창언)가 내달 도시바 의료기기사업 한국법인으로 전환해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코리아'로 새롭게 출범한다.

앞서 도시바는 지난달 28일 티아이메디칼시스템즈에 대한 인피니트 지분 70%를 전량 인수키로 합의한 바 있다.

도시바 Satoshi Tsunakawa 사장은 "도시바의 글로벌 사업을 확대하는 데 있어 한국시장의 중요성과 거는 기대가 매우 크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법인 설립을 통해 고객들에게 고부가가치 의료영상장비와 공동연구 확대 및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해 도시바 시장점유율을 꾸준히 확대시킬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그동안 티아이메디칼시스템즈를 이끌어 온 주창언 대표이사는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코리아 설립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를 줄 수 있는 발판이 마련돼 기쁘다"며 "아직도 상대적으로 저평가 돼있는 도시바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마케팅과 고객과의 연구 협력 확대와 서비스체계 개선에 주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