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진단기 'SelexOn' 아시아서 러브콜

정희석
발행날짜: 2013-06-18 14:26:45
  • 홍콩ㆍ일본 등 샘플 요청 잇따라

인포피아가 해외시장에 런칭한 암ㆍ심장질환진단기 'SelexOn'이 아시아지역 바이어들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SelexOn은 최근 인도네시아에 이어 캄보디아에도 제품이 공급됐다.

동남아시아지역은 대형병원이 중심이 돼 대부분 대형장비들을 보유하고 있다.

반면 신속한 진단결과를 요구하는 실험실과 응급실은 대형장비들이 적합하지 않아 현지 영업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틈새시장에 진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이를 기반으로 인포피아는 홍콩과 일본 등 기타 아시아지역에 SelexOn 샘플 공급에 이어 벨라루스, 인도, 태국, 필리핀에서 현지 제품판매를 위한 등록을 진행하는 등 런칭을 위한 제반작업에도 착수했다.

인포피아 고만석 사장은 "현재는 기존 바이어를 대상으로 영업을 하고 있지만 임상완료에 따른 논문이 9월경 마무리되면 신규 바이어를 대상으로 영업과 마케팅을 확대할 수 있어 신규채널 구축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포피아는 앞서 지난 5일 서울 대형병원에서 SelexOn 임상을 완료한데 이어 중국시장 런칭을 위한 중국식품약품감독관리국(SFDA) 인증 절차를 진행 중이다.

미국의 리서치기관인 글로벌 인더스트리 애널리스트 조사에 따르면, 면역진단(암 및 심장질환진단) 분야는 2007년부터 2015년까지 전 세계 연평균성장률(CAGR)이 약 4.5%에 달하다.

특히 아시아태평양 국가는 약 5.3%로 성장률이 가장 높은 신흥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