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 스위스 1위 선케어 브랜드 출시

이석준
발행날짜: 2014-06-03 10:07:01
  • "데이롱, 태양광으로부터 피부 보호 탁월"

피부전문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가 스위스 1위 선케어 브랜드 '데이롱'을 국내 출시한다.

3일 회사에 따르면 '데이롱'은 스위스 약국, 드럭스토어 등 소매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스위스 No.1 선케어 브랜드다.

제품 라인은 크게 ►어른용 선스크린 ►어린이용 선스크린 ►애프터선 3가지다.

전 제품 라인이 피부과학적 테스트를 거쳤으며 부가적인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이 적다.

리포조말 제형으로 백탁 현상 없으며 유분 함량이 적어 끈적임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면포와 같은 피부 트러블 또한 유발하지 않는다.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데이롱은 태양광 노출로 인한 피부의 노화와 세포 손상을 예방하고, 자외선과 적외선 차단을 통해 피부를 이상적으로 보호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손상된 피부의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 지친 피부의 회복을 돕는 '예방(Prevention)-보호(Protection)-회복(Repair)'의 체계적 선케어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