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아기 태교 바이올린 선율이 최고"

발행날짜: 2014-10-01 10:36:26
  • 제일병원,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초청 음악회 개최

제일의료재단 제일병원(병원장 민응기)이 최근 성동구 소월아트홀에서 임신부와 가족, 태아의 교감을 위해 제일병원과 함께하는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초청 태교음악회를 개최했다.

임신부와 가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음악회에서는 1996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 방송인 이은희 씨가 사회를 맡았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씨가 2시간에 걸쳐 10여곡의 음악을 연주했다.

태교음악회에서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씨는 우리 귀에 익숙한 베토벤 스프링소나타, 쇼팽 녹턴, 락 버전으로 새롭게 해석한 비발디의 사계 등을 선보이며 임신부와 가족이 태아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선물했다.

특히 음악회 중간에는 관객이 무대에 직접 올라 펼친 아기를 위한 편지, 아내, 남편에게 쓰는 편지 등 진심이 담긴 편지 낭독 이벤트가 마련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제일병원은 태교음악회에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품과 함께 경품 추첨을 통해 건강검진권, 유모차, 아기띠, 영양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다.

제일의료재단 이재곤 이사장은 "오늘 연주된 음악이 훌륭한 선물이 되고 태아의 탄생을 축하하는 축복이 되길 기원한다"면서 "안전하고 행복한 출산문화 발전을 위해 제일병원은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