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멘스 ‘지멘스그린스쿨’ 진행

정희석
발행날짜: 2015-03-18 10:08:11
  • 초등학생 대상 환경과학교실 운영

지멘스 한국법인 한국지멘스(대표이사 회장 김종갑)가 지난 18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대영초등학교에서 학생 100여명과 함께 ‘지멘스그린스쿨’을 진행했다.

이날 지멘스그린스쿨은 한국지멘스 임직원, 전문 강사, 대학생 서포터즈는 대영 초등학교 학생들과 친환경·신재생 에너지에 대해 배우고 직접 실험도 해보는 ‘에너지에게 다가가기’, 생활에 필요한 전기와 다양한 에너지 절약 방법을 배우는 ‘에너지와 친해지기’, 환경보호를 다짐하는 ‘에너지와 약속하기’ 수업을 가졌다.

지난해의 경우 총 5개 초등학교 450여명의 어린이들이 지멘스그린스쿨을 통해 친환경 과학 교육에 참여했다.

한국지멘스는 올해 초등학교뿐만 아니라 지역아동센터 소속 어린이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 횟수를 지난해보다 2회 늘려 더 많은 아이들이 혜택을 받게 됐다.

김종갑 대표이사 회장은 “지난해 지멘스그린스쿨을 진행하면서 환경과학교실 운영이 필요함을 확인하고 올해는 더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늘렸다”며 “지멘스그린스쿨을 통해 어린이들이 환경 및 과학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더 나아가 한국의 미래를 짊어지고 갈 인재로 커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