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흡입학회, '비만=질병' 대국민 인식전환 캠페인 진행

박양명
발행날짜: 2015-03-20 11:35:42
  • 슬로건 '비만치료, 기본 중의 기본은 운동과 식이조절'…29일 춘계학술대회 개최

대한지방흡입학회가 '비만=질병'이라는 대국민 인식전환을 위해 '국민건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캠페인은 '비만치료, 기본 중의 기본은 운동과 식이조절'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지방흡입학회는 "비만치료를 단지 미용적인 관점에서만 바라보지 않고 무엇보다 건강한 식이∙운동 습관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캠페인은 1탄에 이어 향후 제 2탄, 제 3탄의 릴레이 방식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지방흡입학회는 '지방흡입 바로알기'라는 사이트를 개설해 잘못된 정보와 상업적 광고를 배제하고 지방흡입 및 비만 치료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하고 있다.

이선호 초대 회장은 "이번 국민건강 캠페인은 비만에 대한 국민 인식제고는 물론 비만치료 분야의 바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비만치료의 시작은 적절한 식이조절과 꾸준한 운동에서 시작한다는 점을 다시 한번 상기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방흡입학회는 오는 29일(일) 서울 코엑스에서 '2015 춘계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사전등록은 학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대한지방흡입학회 사무국(070-7707-88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