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 베스티안 화상재단, 부산서 걷기대회 개최

발행날짜: 2015-10-07 10:01:05
  • 화명생태공원서 7.5km 코스…화상환자 희망의 메시지 전달

베스티안화상후원재단이 11월 1일 부산 북구 화명생태공원에서 제2회 설수진의 아.름.답.게 걷기대회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화상의 위험성과 사고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에게 화상 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평생 치료를 받아야 하는 화상환자들의 어려움을 함께 응원하여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총 7.5km 코스로 약 2시간 정도 소요되며, 낙동강변을 순환하는 코스로 걷는 코스 중간에 다양한 나눔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회기념 티셔츠와 경품 추첨 행사가 이뤄질 예정이다.

'아.름.답.게. 걷기대회'는 지난해 서울 상암동에서 열린 제1회 대회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대회로, 올해는 우리나라 제2의 도시에서 화상환자분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부산에서 개최하게 됐다.

베스티안화상후원재단 설수진 대표는 "화상환자분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알리고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는 한편, 대회를 통해 화상에 대한 경각심과 예방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자 한다"면서 "이번 대회를 통해 화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자분들이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회 참가신청은 10월 25일까지 대회 홈페이지(http://bestianbsfevent.modoo.at) 를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운영 사무국 ☎070-7603-0070으로 문의하면 된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