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돕는 한미약품 "최신 지견 월간지로도 제공"

이석준
발행날짜: 2015-10-25 12:44:58
  • HMP 제공 라이브 심포지엄 강의 책자 '생생한'으로 구성

한미약품이 월간지에 최신 지견을 담아 의료진에게 제공한다.

바쁜 진료 일정으로 최신 의학정보 접근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의료진에게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는 양질의 컨텐츠를 전달하기 위해서다.

한미약품(대표이사 이관순)은 의료전문 포털사이트 HMP(www.hmp.co.kr)가 제공하는 라이브 심포지엄 우수 강의가 담긴 월간지 '생생한' 10월호를 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생생한'에는 라이브 심포지엄 참석자(의료진)가 직접 선정한 우수 강의가 선별돼 수록된다. 보다 심층적인 의학정보 제공을 위해 주요 연자 인터뷰 등도 게재된다.

의료 현장에서 빈번히 제기되는 궁금증 등도 Q&A 형태로 제공된다.

첫호인 10월호에는 ▲효과적인 금연치료(연세의대 이용제 교수) ▲노인 당뇨병 환자의 효과적인 혈당조절(경희의대 정인경 교수) 강의요약 및 연자 인터뷰 등으로 구성됐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 모바일로 구독할 수 있다. 한미약품 영업 담당자를 통해 책자로도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HMP가 제공하는 라이브 심포지엄은 약물 최신지견 및 임상증례 등을 주제로 매일 실시간 강의가 열리는 온라인 임상교육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500회 이상 강의가 진행됐다. 지난 강의는 HMP 내에서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