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릭스 동영상 75만건 히트…엄마들 시선 강탈

이석준
발행날짜: 2015-12-04 14:41:18
  • GSK, 저스트 투 잇 캠페인…홈페이지 13만명 방문

로타릭스 캠페인 동영상이 75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엄마들 시선을 강탈했다.

한국GSK(사장 홍유석)는 지난 8월과 9월 두달간 진행한 로타릭스 'JUST TWO EAT(저스트 투 잇)' 캠페인을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캠페인은 2번 백신 접종으로 로타바이러스 장염을 4주 빨리 예방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로타릭스 베이비 스타디움' 게임을 통해 로타바이러스 장염 예방정보를 쉽고 재밌게 전달했다.

두 달 간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 13만 명이 넘는 엄마들이 홈페이지를 방문해 '로타릭스 베이비 스타디움' 게임 미션을 완수했다.

로타릭스 캠페인 동영상은 무려 75만5000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할 만큼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경구용 로타바이러스 백신 로타릭스는 순수 사람균주를 사용해 다섯 가지 로타바이러스 혈청형(G1P[8], G2P[4], G3P[8], G4P[8], G9P[8])을 광범위하게 예방한다.

단 2번 접종으로 중증 로타바이러스 장염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생후 3개월 이전에 빠른 예방이 가능하다.

131개국에서 허가 받았고 로타바이러스 백신을 국가예방접종(NIP)에 포함하는 총 79개국 중 60곳이 로타릭스를 택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