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 한남동에 한국 본사 개소

정희석
발행날짜: 2016-02-16 14:31:48
  • 고객 교육센터·최첨단 분석연구실 운영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이하 애질런트)가 16일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한국 본사를 개소했다.

약 3630㎡ 규모의 애질런트 한국 본사는 ▲생명과학 ▲헬스케어 ▲제약 ▲식품 ▲환경 분야에 전략적 초점을 맞추고 있는 한국 정부 정책과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마련됐다.

약 50㎡ 규모의 고객 교육센터와 최첨단 분석연구실을 갖추고 있는 한국 본사는 향후 제약과 질병 연구 및 진단에서부터 농업과 식품 그리고 환경과 반도체 등 국내에서 높은 중요성을 갖는 분야들을 대상으로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오스틴 김 대표이사가 개소식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오스틴 김 대표이사는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새로운 발견을 추구하는 애질런트의 목표와 생명과학, 응용시장,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을 선도하는 국가로 변화하고 있는 한국 정부의 비전 사이에는 높은 연관성이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국내 연구진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연관 기술에 있어 획기적인 성과를 달성하고 분석 연구실 생산성을 향상시킴으로써 대한민국 발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것을 올해 목표로 삼고 있다”고 덧붙였다.

애질런트는 약 450억 달러 규모로 추산되는 연관 글로벌시장에 ▲분석장비 ▲소모품 ▲소프트웨어 그리고 서비스로 구성된 토털 워크플로우 솔루션을 실험실에 공급하고 있다.

한국지사가 속한 아·태지역 매출 비중은 전체 매출의 33%를 차지하고 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