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병원, 배우 김상중과 사회 공헌 캠페인

발행날짜: 2016-07-22 16:40:22
  • 지자체 추천 소외계층 무료 수술 후원

척추관절 병원 달려라병원이 배우 김상중씨와 함께 사회공헌 캠페인인 '원더풀 원미닛'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병원과 배우 김상중이 함께 하는 가슴 따뜻한 사회 공헌 캠페인이란 테마로 기획했다.

김상중씨는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추천 받은 소외계층에 대해 무료 수술을 후원할 예정이다.

먼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달려라병원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원더풀 원미닛 1분 운동법' 영상 9편이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된 운동법은 허리 및 어깨, 무릎 건강에 유익한 동작들로 구성돼 있다.

달려라병원 페이스북에서 공유, 댓글, 좋아요 등에 참여하면 참여 당 후원금 1천원씩 적립시킬 수 있다. 적립된 금액은 소외계층의 무료 수술 및 아동 후원 비용으로 쓰여진다.

달려라병원 손보경 원장은 "수술을 받아야 하는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경제적 사정 때문에 검사만 받은 뒤 돌아가는 안타까운 상황들을 많이 접했다"며 "배우 김상중 씨와 의기투합해 진행하는 캠페인인 만큼 많은 환자들이 혜택을 받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