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제약, 아토피 예방 유산균 '람노스' 알리기 집중

손의식
발행날짜: 2016-09-02 17:28:21
  • 염증성 유발물질 억제, 아토피 개선 효과적

최근 시장에서 좋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화제약㈜(사장 김경락)은 최근 전국 개원가를 대상으로 자사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람노스' 그룹 세미나를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람노스만의 가장 큰 특징인 아토피 예방 및 개선 효과에 대해 집중 논의했으며,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30회에 걸쳐 전국 600여 명의 개원의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람노스는 프로바이오틱스가 가져야 할 기본적인 정장효과 뿐 아니라, 아토피 예방과 개선에 대한 여러 논문이 발간되며 시장 톱3 제품으로 급부상한 제품이다.

람노스의 균종은 프랑스의 Probionov 사로부터 도입한 ‘락토바실루스 카제이 변종 람노수스’라는 특허 받은 생균으로, 염증성 유발물질의 생성을 억제하여 아토피 증상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 및 소아에게서 자주 발생하는 로타바이러스의 감염으로 인한 급성설사를 효과적으로 개선한다는 임상연구결과도 발표된 바 있다.

이 같은 람노스만의 차별화된 적응증은 독창적인 제조공법인 ‘3 Biotics’ 공법에서 기인한다

이 공법은 생균을 생산단계에서부터 미리 훈련시켜 위산, 담즙산 등에 대한 탁월한 저항능력을 갖게 해 장도달률이 우수하고,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대장벽에 잘 부착할 수 있게 해 주는 차별화된 유산균 제조 공법이다.

한화제약 마케팅실 김재병 PM은 “람노스의 가장 큰 장점은 매우 풍부한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병의원에서 처방 받는 유산균이라는 데 있다”면서, “람노스만의 아토피의 예방 및 개선효과를 알리는데 집중해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