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운드 보청기 ‘엔조 스퀘어’ CES 최고 혁신상

정희석
발행날짜: 2016-11-30 19:07:39
  • 강력한 출력·다양한 편의기능 등 혁신성 인정

글로벌 보청기 브랜드 지엔 리사운드(GN ReSound)의 ‘엔조 스퀘어’(Enzo2)가 지난 10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CES 2017 혁신상’(CES 2017 Innovation Awards) 심사 발표에서 편리한 기술 제품(Accessible Tech product) 부문 ‘최고 혁신상’(BEST OF INNOVATION)을 수상했다.

CES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해마다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

CES 혁신상은 전미 가전협회(CEA)와 미국산업디자인협회(IDSA)가 혁신도·기술·디자인 등을 평가해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최고 혁신상을 수상한 엔조 스퀘어는 고심도 난청자를 위한 강력한 출력과 스마트 폰과 무선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고출력 스마트 보청기.

중계기 없이 스마트 폰과 다이렉트로 연동해 마치 무선 이어폰을 한 것처럼 자유로운 통화음 청취가 가능하다.

또 향상된 소음 제거와 방향성 기능으로 잡음 없는 편안한 청취가 가능하고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는 ▲볼륨 조절 ▲보청기 위치 찾기 ▲이명 관리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지엔 리사운드 앤더스 헤데가드(Anders Hedegaard) 최고 경영자(CEO)는 “엔조 스퀘어는 스마트폰 무선 청취 기능으로 고심도 난청자들이 누릴 수 있는 청취 환경의 폭을 크게 확장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CES 최고 혁신상 수상 역시 이러한 점을 높게 평가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