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사이트 ‘메디바바’ 홈페이지 리뉴얼

정희석
발행날짜: 2016-12-19 17:42:30
  • 의사 눈높이 맞춘 배열로 3분내 상품 찾기

국내 의료기기 사이트 ‘메디바바’(www.medibaba.net)가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메디바바는 오픈마켓에서 문제점으로 지적된 카테고리를 의사들의 눈높이에 맞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해 초보 회원이라도 로그인부터 원하는 상품을 찾기까지 3분을 넘기지 않도록 배열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 김동현 대표는 “홈페이지의 생명은 얼마나 보기 좋게 꾸미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빨리 원하는 내용을 찾을 수 있냐는 것”이라며 “원하는 카테고리를 찾는데 최장 15초를 넘어가면 소비자에게 외면 받을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어지럽고 복잡한 메뉴나 카테고리 때문에 오픈마켓을 꺼렸던 소비자라도 메디바바에서는 절대로 헤맬 일이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앞서 메디바바는 ▲중고 의료기기 가격 안정화 및 거래 활성화 ▲의료기기 신뢰도 향상으로 새 의료장비 수요 증가 ▲A/S 및 검사필 대행 회사 창립 통한 새로운 직업군 형성 및 일자리 창출 ▲중고 의료기기 수출업체 통한 국가수익 증대 ▲음성적 거래 양성화에 따른 세원 확보 및 국가수익 증대 ▲개원의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지난 11월 12일 정식으로 오픈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