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우수 MR에 4년 연속 중형차 지급

손의식
발행날짜: 2017-01-06 09:58:28
  • 다양한 기준 적용해 32명의 우수 영업사원 선발


휴온스(대표 윤성태)는 4년 연속으로 우수한 실적을 보인 영업사원에게 중형자동차와 연간유지비를 지급했다고 6일 밝혔다.

휴온스는 지난 5일 충남 아산에 위치한 캠코인재개발원에서 열린 '2017년 영업본부 전진대회'에서 지난해 실적 우수사원 32명에게 현대자동차의 중형차인 신형 소나타 32대를 지급했다. 이들 우수사원은 1년간 회사로부터 차량은 물론, 운용금액 일체를 제공받는다.

휴온스는 영업사원들에게 목표달성에 대한 동기를 부여코자 지난 2013년 이후 4년 연속으로 우수 성과자에 차량을 지급하고 있다. 우수 성과자의 기준은, 단순히 매출액뿐만 아니라 매출 신장률과 신 거래처 수 등 다양한 기준을 적용해 선발한다.

영업본부 전진대회에 참석한 윤성태 휴온스 대표는 "지난 해는 외부 환경에 크고 작은 이슈가 많아 영업사원들이 더 힘든 한 해를 보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올 해 그런 노고에 보답하고, 상황을 개선하고자, Positive 정책을 펼치고자 한다. 더욱 교육에 투자하여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고, 건의사항에는 더욱 귀를 기울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윤성태 대표는 "전진대회 및 포상을 계기로 모두 힘을 내 더욱 힘찬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며 "무엇보다 윤리적이고 투명한 영업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