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단체 동시참여 보장하라" 성북구의사회 한목소리

발행날짜: 2017-11-22 16:49:29
  • 의사회의밤 행사에서 다음달 10일 궐기대회 참여 다짐

서울 성북구의사회(회장 이향애)는 지난 21일 베스트웨스턴 아리랑힐호텔에서 '2017년 성북구의사회의 밤'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행사에는 김숙희 서울시의사회장, 더불어민주당 기동민 의원, 황원숙 성북구보건소장, 전옥분 건강보험공단 성북지사 보험급여부장, 이기형 고려대 안암병원장, 김건식 경희대병원장, 정성관 우리아이들병원 이사장, 민춘기 성북소방서장, 이정희 경쟁력개발연구소장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김교웅 서울시의사회 대의원회 부의장의 문재인케어 문제점과 현 상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다음달 10일 열리는 전국의사 총궐기 대회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하며, 단체 구호를 외쳤다.

고대안암병원에서 준비한 150만원 상당의 심혈관정밀검진권, 경희대병원에서 준비한 100만원상당 종합건강검진권(2매)등 푸짐한 경품 전달을 비롯해 참석률이 가장 높았던 18반(반장 이혁준), 15반(반장 황성한), 비뇨기과, 정형외과에 상금을 전달했다.

관련기사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