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드코리아, 임직원 자녀 초청 크리스마스 파티

정희석
발행날짜: 2017-12-08 09:48:17
  • 가족과 함께 다양한 사내행사…‘일하기 좋은 기업’ 조성

바드코리아(대표 하마리)가 7일 서울 바드코리아 본사에서 임직원들의 가족과 자녀를 초청해 2017년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했다.

바드코리아 임직원을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는 지난해부터 진행 중인 사내 행사로 연말을 맞아 임직원 자녀를 회사로 초청해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2017년 크리스마스 파티는 바드코리아 모든 임직원들과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 자녀들 총 30여명이 한 자리에 모여 ‘겨울나라 마술사’라는 마술 공연을 관람했다.

또 본사 사무실에 설치된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앞에 깜짝 등장한 산타가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지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바드코리아 하마리 대표는 “구성원 삶의 질 향상이 건강한 비즈니스를 가능하게 한다고 믿기 때문에 2014년 바드코리아에 조인하면서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 년에 한 번씩 아이들이 아빠 엄마가 일하는 사무실에 와서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하면서 서로 이해하고 응원해주는 시간이 되기 때문에 매년 연말 파티의 의미가 뜻 깊다”고 전했다.

바드코리아는 임직원의 50% 이상이 여성 직원으로 구성돼 있어 일과 가정 양립이 가능할 수 있도록 열린 기업문화를 만들고 있다.

이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외부인사 초청 특강과 임직원들,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핑크리본 마라톤, 해외 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