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맞는 진료, 그리고 감동을 실현하겠습니다"

발행날짜: 2018-02-06 09:30:48
  • 경희의료원, 100여명 교직원과 제4회 CS페스피발 개최

경희의료원(의료원장 임영진)이 최근 정보행정동 제1세미나실에서 제4회 CS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임영진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을 비롯해 김건식 경희대병원장, 황의환 치과병원장, 김성수 한방병원장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개회인사 및 격려사를 통해 시작된 행사는 ▲CS개선과제 발표(6팀) ▲특강(자원봉사자 눈에 보이는 경희의료원 고객 서비스, 임영우 대표자원봉사자) ▲병원서비스 디자이너 위촉식(133명) ▲시상(CS개선과제 우수상, 올해의 친절부서상/친절교직원상, VOC고객 제안상, KH생각발전소 교직원 제안상 등) 순으로 진행됐다.

CS개선과제 발표에서는 서관 7층 C병동이 '항암알리미 앱 개발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을 통해 1등을 차지했고 포스터는 본관 12층 병동이 '환자의 좋은 경험은 우리 손에!'로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다.

임영진 의료원장은 "전체 구성원이 매년 한해를 되돌아보며 한마음 한뜻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에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다"며 "환자 및 보호자의 손과 발이 되어주고 있는 자원봉사자의 경험 공유 등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2018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