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 위한 식사, 정성을 다해"

메디칼타임즈
발행날짜: 2018-06-26 11:02:37
유영제약(대표 유우평)은 지난 20일 서울사무소 직원 10명이 서초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해 무료급식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무료급식 봉사활동은 취약계층 노인들을 위한 꾸준한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실시했다.

이들은 2개 조로 나뉘어 배식을 하고, 복지관 주변 독거 어르신이나 거동이 불편한 분들을 위해 직접 포장한 도시락을 배달했다. 점심 배식을 마친 이후에는 설거지와 뒷정리를 도맡았다.우면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매번 유영제약 임직원들이 바쁜 시간을 쪼개 땀 흘려 봉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임직원들의 봉사에 끼니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노인들이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유영제약은 매달 우면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인근 지역 거주 독거노인을 위한 중식 배식과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외에도 연탄봉사, 김장 나눔 봉사, 농촌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소외 계층 어르신을 위한 나눔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