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제약 테마있는 봉사활동 "봉사와 소통 일석이조"

손의식
발행날짜: 2018-08-24 08:48:20
22일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유영제약 임직원들이 직접 반찬을 담아 도시락을 만들고 있다.
유영제약(대표 유우평)의 테마가 있는 봉사활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부터 임원대상, 팀장대상, 팀별대상 등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매월 봉사활동을 운영하고 있는 것.

유영제약은 지난 22일 서초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도시락 배달 및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인재개발팀과 마케팅기획팀을 한 조로 구성한 테마로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 10명은 혼자 식사가 힘들거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위해 다같이 도시락을 포장하고 배달했으며, 이어 점심 배식팀과 설거지팀으로 나눠 각자 맡은 업무를 수행했다.

이같은 테마가 있는 봉사활동은 단순한 봉사활동을 넘어 팀 간, 직원 간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이 직원들이 반응이다.

인재개발팀 김지영 팀장은 "봉사활동을 하면서 평소에 자주 소통할 기회가 없었던 타 부서 직원들과 교류할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유영제약은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 매달 무료급식 봉사활동과 도시락 배달, 주거환경 개선사업 등에 참여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