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중국 상해 ‘지젤리뉴’ 전략회의 개최

정희석
발행날짜: 2019-01-31 12:03:02
  • 중국시장 온·오프라인 영업마케팅 전략 조율

디엔컴퍼니(대표 노갑용)가 지난 23일 중국 상해에 위치한 FUJIAN 호텔에서 중국 CFDA 허가를 앞두고 있는 안면 수복용 HA필러 브랜드 ‘지젤리뉴’(Giselleligne)의 2019년 전략회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자리에는 디엔컴퍼니 노갑용 대표이사를 포함한 주요 임원단이 참여했으며 중국 파트너사 상해홍만 고명 대표이사를 포함한 주요 임원진도 함께 했다.

이번 회의는 디엔컴퍼니와 상해홍만의 2019년 Kick-off 미팅으로 오는 4월 중국 상해에서 개최하는 지젤리뉴 런칭 행사와 함께 중국 전 지역에 공식 진출하는 지젤리뉴 마케팅 전략과 현지 프로그램 세부일정 논의와 조율을 위해 마련됐다.

특허 혼합 기술로 탄생한 지젤리뉴는 멀티레이어드 파직의 HA필러로 모노파직의 자연스러운 형태와 바이파직의 강력한 리프팅 효과와 함께 안전성과 우수한 시술효과를 자랑한다.

디엔컴퍼니는 런칭과 함께 중국 내 필러 매출 1위를 목표로 2019년 2000만달러, 2020년 5,000만달러, 2021년 1억달러 달성을 위해 제품 안전성, 시술효과, 가성비 및 상해홍만과의 협력을 통해 현지에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과 다양한 행사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디엔컴퍼니와 상해홍만은 상호 활발한 소통과 의견 조율을 통해 중국 온·오프라인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다변화된 HA 필러시장에서 1위를 달성하기 위한 뜻을 모았다.

노갑용 디엔컴퍼니 대표이사는 “디엔컴퍼니는 향후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필러와 화장품 사업에 모든 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