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케어텍, 이대서울병원 병원정보시스템 구축

정희석
발행날짜: 2019-02-21 11:17:43
  • ‘BESTCare2.0’ 운영…뛰어난 사용자 대응성·폭넓은 기능 제공

의료IT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케어텍(대표이사 위원량)이 지난 7일 이대서울병원에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 ‘BESTCare2.0’ 오픈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현재 원활한 운영 중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이대서울·이대목동병원에 단일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으로 지난해 2월 이대목동병원부터 시스템을 오픈했다.

이대서울병원은 지난해 12월부터 프로젝트를 진행해 개원일인 지난 7일에 맞춰 프로젝트를 수행해왔다.

이지케어텍은 오픈을 앞두고 사용자 교육은 물론 4차례에 걸쳐 실제 진료환경과 유사한 리허설을 진행해 이대서울병원 직원들이 적응에 어려움을 겪지 않고 BESTCare2.0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또 이대서울병원에서도 성공적인 구축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아 프로젝트를 순조롭게 수행할 수 있었다.

BESTCare2.0 도입은 병원 직원들과 고객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 질적 변화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지케어텍이 개발한 BESTCare2.0은 환자 중심으로 설계된 솔루션으로 사용자 대응성이 뛰어나고 다양하고 폭넓은 기능을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이미 분당서울대병원 서울대병원, 가천대 길병원 등 여러 대형병원에 성공적으로 구축을 완료하며 BESTCare2.0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다.

BESTCare2.0은 또한 중동과 미국 등 해외시장에도 진출했으며 구축을 연이어 성공하면서 세계적으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위원량 이지케어텍 대표이사는 “이대목동에 이어 이대서울병원까지 차질 없이 오픈에 성공해 기쁘다”며 “환자 중심 첨단 스마트병원을 목표로 하는 이대서울병원에 이지케어텍 솔루션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