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메디칼 최득남 대표 식약처장 표창 수상

정희석
발행날짜: 2019-06-07 09:49:30
  • ‘제12회 의료기기의 날’서 의료기기 발전 공로

홍익메디칼시스템즈 최은성 상무이사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멸균전문기업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최득남 대표가 지난달 24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제12회 의료기기의 날 기념식’에서 국내 의료기기 발전 공로를 인정받아 식약처장 표창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최득남 대표는 소형 고압증기멸균기 제품 개발을 시작으로 현재는 2~1200ℓ급 고압증기멸균기, 플라즈마멸균기, E.O 가스 멸균기, 에어 콤프레샤, 초음파 세척기 등 다양한 의료기기들과 종합병원 내 중앙공급실 관련 기기를 중심으로 토털 멸균 솔루션을 구축해 제공하고 있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혁신적 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해 안전성과 편리성을 개선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더욱 안전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또 의료 환경에서 발생하는 교차 감염을 예방하고 최적의 기능과 안정성으로 감염예방 효과는 물론 병원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는 멸균기 기술 발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자체적으로 수행 가능한 임베디드 프로그래밍, 커스터마이징 기구설계, 대형 모델 전담 멸균 밸리데이션 요원 등 15년 이상 경력을 가진 시스템 엔지니어링 팀을 자체 보유하고 있다.

이밖에 사후서비스는 8시간 이내 처리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고객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최득남 대표는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감염관리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본에 충실하고 합리적인 고압증기멸균기를 생산하고 있다”며 “국내 기술력을 바탕으로 의료용 멸균기시장에 적극적인 마케팅 공략으로 점유율을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