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비옵토, K-HOSPITAL에서 첨단 살균조사기 공개

발행날짜: 2022-09-13 11:11:17
  • 실내 상부형 UVC 방식 조사기 및 비접촉식 체온계 전시

비엔비옵토(대표 김부원)가 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SPITAL FAIR 2022)에 참가해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날 비엔비옵토느 Kepri 실내 상부형 UVC 살균 조사기(UVGI)와 세라테나(SELATENA) BB-1252TP(핑크), BB-1252TB(블루), BB-1252TW(화이트), 비접촉 방식의 피부 적외선 체온계와 BBIPL-110 휴대용 IPL을 전시할 예정이다.

Kepri 실내 상부형 UVC 살균 조사기(UVGI)는 UVC 광선을 실내 상부 대기에 조사해 실내 사람 수와 관계없이 상부 실내 공기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실시간 살균하는 제품이다.

이러한 지속적인 UVC LED 살균은 일반적인 UV 램프 대비 낮은 전력으로 보다 높은 수준의 살균효과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실내의 자연 대류로 인해 UVC 방출 구역으로 적절한 공기 순환이 이루어지는 방식에 따라 20분 안에 99.9%까지 살균이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라테나 제품 중 비접촉 피부 적외선 체온계는 적외선 센서를 이용해 개발된 제품으로 사람의 체온뿐만 아니라 사물 측정도 가능해 영유아의 목욕물 및 분유의 온도, 이유식 및 음식과 같은 생활 온도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측정 시간이 1초이내로 신속히 이뤄진다.

휴대용 IPL은 빛 에너지에서 나오는 여러 파장을 이용해(GREEN+GOLD 파장의 빛 사용) 기존 병원에서 피부 미용 시술에 사용되는 대형 IPL 장비와 똑같은 원리로 구현된 제품으로 미백 기능뿐만 아니라 제모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특히 제모 기능이 강화된 카트리지도 선보이며 이번에 출시하는 IPL 6x10000 제품은 기존 램프 수명을 10배 이상 늘린 제품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카트리지 교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비엔비옵토 관계자는 "이 제품들은 개발부터 생산, 유통까지 국내에서 진행하며 식품 의약안전처의 정식 허가를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까지 인정받았다"며 "또한 세라테나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성과 신속성, 휴대성, 편의성이 있으며 구입 후 1년간 무상 A/S를 보장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