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컴퓨터, 개원의용 CRM 출시

조형철
발행날짜: 2004-11-12 10:24:42
  • PC에 무선전송 장치 부착해 메세지 등 전송

의료정보 전문업체 ㈜비트컴퓨터(대표 조현정)와 고객관리 솔루션 전문업체인 ㈜한국도움기술(대표 하기춘)은 최근 개원의 및 소형 병원을 위한 ‘BITCR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BITCRM’은 인터넷이나 별도의 서버없이 병원에 설치돼 있는 PC에 무선전송장치를 부착하고, 프로그램만 설치하면 접속이 가능하며 간단하게 고객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진료 예약, 검사예약, 방문 알림, 각종 치료에 따른 개별화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특히 요즘 문제가 되고 있는 고객 정보 누출의 염려가 전혀 없어 보안상 안심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는 것이 비트측의 설명이다.

비트컴퓨터에 따르면 이 솔루션은 환자의 예약사항과 처방내역 등을 지시에 따라 등록해 놓기만 하면 ‘BITCRM’이 원하는 시간에 문자메시지 또는 이메일을 보내 환자로 하여금 진료시기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하고, 예방차원의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확실한 단골고객 확보를 가능하게 한다.

보험청구프로그램과 DB연동을 통해 보험청구 프로그램에 인적사항 및 치료내역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연동되므로 재입력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불특정 다수에게 일괄적으로 보내는 기존의 문자메시지 서비스와는 달리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맞춤 정보를 전달할 수 있어 높은 질적 수준의 서비스를 원하는 환자들에게 호평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비트컴퓨터 김상암 CRM팀장은 “비트컴퓨터가 기존의 중대형 병원급에 공급하던 CRM 솔루션과 차별화해 개원의 및 소형병원에 적합하게 필수 기능 위주로 구성된 솔루션”이라며 “편리함, 간편함이 큰 강점”이라고 소개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