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산병원, 신규간호사 백일 축하잔치

장종원
발행날짜: 2005-05-24 12:13:37
  • 간호3팀 1~2월 발령 신규 간호사 7명 대상

서울아산병원이 신규 간호사의 100일 축하잔치를 열었다.

서울아산병원(원장 박건춘)은 최근 2005년 1~2월에 입사한 간호 3팀(팀장 최선숙) 신규 간호사 7명을 대상으로 근무 백일을 축하하는 백일잔치를 가졌다.

잔치에는 간호 3팀 최선숙 팀장을 비롯하여 팀내 각 병동 U/M들과 Preceptor 5명 등 총 50여명의 선·후배 간호사들이 참석해 신규 간호사들을 축하해 주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됐으며 점심 식사를 겸하여 새내기 간호사들의 소감을 듣는 시간과 Preceptor들의 축하의 인사말이 오가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또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 병동 U/M들이 직접 쓴 덕담이 적힌 카드와 함께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져 신규 간호사들이 앞으로 훌륭한 간호사의 길을 걸어가 줄 것을 기원해 주었다.

최선숙 간호3팀장은 “지난 백일동안 병원 생활에 적응하기 위해 열심히 배우고 노력했던 신규 간호사들을 조금이나마 격려하고 축하해주기 위해 이런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