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원, 보건산업기술 특허출원 경비지원

고신정
발행날짜: 2007-02-13 12:20:31
  • 해외특허출원시 최대 500만원...내달 9일까지 접수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용흥)은 보건산업분야 국내외 신규 기술과 해외에 출원한 지 1년이 경과하지 않은 기술(신청일 기준)에 대하여 특허출원 경비를 지원키로 한다고 밝혔다.

접수기한은 내달 9일까지며, 보건산업 중소·벤처기업을 비롯하여 대학, 국공립연구소, 정부출연연구소, 의료법인 및 개인 모두 응모할 수 있다.

진흥원은 응모기술에 대해서는 1차 스크리닝 평가, 2차 전문위원회평가 등을 거쳐 3월중으로 지원 대상기술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진흥원 이용흥 원장은 "선정된 기술에 대해서는 각각 국내출원 130만원, 해외출원 500만원, PCT(국제특허협력조약)출원 400만원 등의 한도 내에서 특허출원경비를 지원할 계획"이라며 "향후 이들 기술의 사업화 촉진을 위하여 기술이전, 투자유치 등 기술마케팅 활동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의약산업단 특허지원팀 (02)2194-7329, 7215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