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창립 50주년 체육행사 가져

이창진
발행날짜: 2007-10-08 12:05:45
동성제약(대표 이양구)는 지난 5일 아산공장(충남아산 소재)에서 창립 50주년 기념 동성인· 한가족 체육축전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동성제약 및 계열사 임직원 전원참석과 동성퇴직자 200여명을 비롯해 협력사와 아산공장 지역주민들을 초청해 800여명이 참석했다.

기념행사로 역사 존 관람과 앞으로 100년을 염원하는 리본달기 행사가 있었으며 국회의원 이진구 의원의 기념사와 강희복 아산시장의 축사에 이어 이선규 회장의 대축전 개회선언으로 진행됐다.

개그맨 김종석씨의 사회로 열린 체육대회와 초대가수 문희옥씨를 비롯해 각 팀별 장기자랑으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특히 이번행사는 동성 창립50주년을 맞아 지난 6월부터 '보고 싶은 옛 사우를 찾습니다' 켐페인을 버스광고를 통해 시행한 결과 퇴직자 200여명이 함께 참여하게 되어 한층 더 뜻있는 한마당 축제행사가 됐다.

이양구 사장은 "동성제약이 50년이 있기까지 여기에 모인 모든 분들이 도와주셨기에 가능했다"며 "오늘과 같은 한마음으로 힘을 합쳐 100년을 준비해 가자"고 당부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