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민병원, 제6차 세계한상대회 참여

장종원
발행날짜: 2007-11-05 00:44:10
  • 척추, 관절치료, 건강검진 비즈니스 상담 진행

부민병원은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부산에서 개최한 제6차 세계한상대회에 참여헤, 건강검진 프로그램과 척추, 관절 치료에 대한 비즈니스 상담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전 세계 37개국에서 총 3000여명이 참가,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 이번 대회에서 부민병원은 정형외과 전문병원답게 부스 2개를 설치해 척추, 관절 치료상담을 실시했으며, 건강검진 프로그램 설명도 별도로 진행했다.

500여명이 부스를 방문해 건강 및 의료서비스 상담을 받았으며, 일부는 출국 전 부민병원에 들러 종합건강검진을 받기도 했다.

병원 관계자는 “금번 세계한상대회를 통해 교포들을 대상으로 해외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홍보에 초점을 맞추었다”면서 ”특히 한국국제의료서비스 협회와 함께 한인경제인들을 대상으로 한 한국의료의 우수성 홍보와 해외환자유치를 위한 해외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성공적으로 평가한다“고 밝혔다.

한편 세계한상대회는 세계 각지의 재외동포 경제인들과 국내 기업인들이 참여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국제 경쟁력을 높여나가기 위한 비지니스 컨베션이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