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병원, 백혈병·소아암환자 송년잔치

안창욱
발행날짜: 2007-12-12 22:55:10
단국대병원(병원장 박우성)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부(지부장 박우성)는 12일 단국대병원 2층 로비에서 소아암으로 투병중인 어린이들을 위한 ‘백혈병·소아암 어린이 송년잔치’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박우성 단국대병원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해 소아암으로 투병하고 있는 환아들을 초청, 소아암 완치를 기원했다.

또한 천안청소년오케스트라가 영화 테마음악을 연주하고, 단국대 연극영화과가 뮤지컬 ‘그리스’를 선보였고, 신기한 버블쇼&매직의 무대도 이어져 참가한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환아들을 격려하기 위한 희망증서와 선물 전달식도 이어졌다.

박우성 병원장은 “소아암으로 힘든 투병생활을 하고 있는 어린이들이 잠깐이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몸과 마음이 지친 환아들의 격려와 하루빨리 쾌유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행사를 준비했다. 환아들이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행사를 함께 준비한 소아청소년과 이미정 교수는 “매년 실시하는 행사지만 송년잔치가 진행되는 시간동안에는 아이들이 아픔을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 또한 환아들이 아픔의 고통을 이겨나가기 위해서는 주변의 많은 사랑과 관심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