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 설 명절 '중외 피톤치드 세트' 출시

이창진
발행날짜: 2008-01-28 10:21:54
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28일 설 명절을 맞아 피톤치드 비누, 치약, 스프레이 등으로 구성된 헬스케어 상품인 '중외 피톤치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중외 피톤치드 선물세트'는 기존 가격에 비해 2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3만원, 5만원 2종류가 출시됐으며, 약국이나 이마트, 홈페이지(www.cwphc.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선물세트는 집안에서 아토피가 악화되는 주요 원인인 집먼지 진드기와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해 주기 때문에 아토피 환자가 있는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피톤치드 성분 중에서 항균력이 가장 우수한 편백나무향을 발산하기 때문에 집먼지진드기 등에 대한 뛰어난 살균효과를 나타내 아토피 진정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피톤치드 비누는 인공방부제나 향을 첨가하지 않은 순식물성 자연비누로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의 항균력으로 더욱 청결한 세안이 가능하다. 또 수분유지에 효과적인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있어 탁월한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피톤치드 치약은 항균력이 강한 피톤치드 및 자일리톨 등이 함유돼 구취 제거, 충치 및 잇몸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다. 피톤치드의 상쾌함이 양치 뒤에도 입안에 남아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피톤치드 소취스프레이는 천연 피톤치드를 인체에 쾌적한 농도로 희석해 분사하는 제품으로 차 안이나 집에서 사용하면 피톤치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운전자와 수험생의 스트레스 완화 및 집중력 제고에 효과적이다.

또 집먼지진드기 스프레이는 집먼지 진드기 기피 효과가 뛰어난 천연 피톤치드를 마이크로캡슐에 담아 장기간 발산, 간편하게 집먼지 진드기 생육 억제 및 기피 효과를 볼 수 있다. 아토피 환자가 있는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한임상건강의학회 오성일 이사는 "천연 항균물질인 ‘피톤치드’는 아토피의 환경적 원인이 되는 포름알데히드 제거 및 집먼지 진드기 생육억제 효과가 있기 때문에 피톤케어 휘산기를 아토피 환자가 있는 집에서 사용하면 매우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중외 피톤치드’는 국가 공인 시험기관의 실험결과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감소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 외에도 국립산림과학원, 한국의료시험연구원 등의 시험을 통해 항균 방충효과 및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문의:1588-2675)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