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의료원 제2회 한마음대축제 개최

장종원
발행날짜: 2008-05-23 11:11:24
  • 충남 홍성군서…3천여 임직원 참여

전국지방의료원연합회(회장 이동구)는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충남 홍성군 홍주종합경기장에서 34개 의료원 3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전국지방의료원 한마음대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두번째인 이번 행사는 지방의료원 임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단합하고 공공의료인의 자긍심을 높이고자 '하나 된 의료원 함께 하는 국민건강'을 테마로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사상 유래 없는 기름 유출 사고로 인한 태안 주민의 피해 복구를 위해 현지 숙박을 장려하고, 홍성 한우 및 광천 김, 젓갈, 쌀 등 충남 지역 특산품을 이용한 식사와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의료원연합회 이동구 회장이 특별 재난 지역 위로 성금을 이완구 충남도지사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1부 공식 행사에서는 충남 무형문화제 결성농요 공연을 시작으로 지방의료원 임직원들의 공공의료인의 각오를 다지는 선서와 성화 봉성 등이 있고, 2부에서는 치어리더 공연, 단체줄넘기, 6인 7각 경기, 800m 계주, OX퀴즈게임, 열전 한마당 등 명랑경기가 펼쳐진다. 3부는 지방의료원의 화합의 시간으로 의료원별 장기자랑이 진행된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