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여성, 성건강클리닉이 필요하다"

발행날짜: 2008-10-09 09:27:15
  • 벨라쥬여성의원, 성인병박람회에 참여

벨라쥬여성의원이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성인병 박람회에 참가, 올바른 여성의 설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벨라쥬여성의원에 따르면 VMT를 이용한 질압 측정 테스트, 동영상을 활용한 간단한 성교육 시행, 성에 관한 자연스런 접근을 위한 성기구와 성에 관한 그림 및 민화 전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키로 했다.

또 설문에 응한 여성을 추첨,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운동치료 요법, 체험관 등과 함께 전문 상담 간호사 및 의료진을 배치해 현장에서 상담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12일 박람회에서는 서울 벨라쥬여성의원 조수현 원장이 '만족 스러운 여성 성생활의 노하우'를 주제로 중년 여성의 성적 문제에 대해 알기 쉽게 풀어낸다.

벨라쥬여성의원 원철 대표원장은 "예전에 비해 많이 개선되었다고는 하나, 아직도 여성의 성을 바라보는 왜곡된 시각이 많은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고 자신뿐 아니라 부부간 행복을 찾길 바란다"며 참가소감을 밝혔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